| 강의명 | 강의시간 |
|---|---|
| 01.간호과정의 개요 | 00:41:47 |
| 02.간호사정 시 간호사의 태도 | 00:41:19 |
| 03.수행단계 | 00:42:24 |
| 04.비판적 사고의 전략 | 00:39:48 |
| 05.NANDA에서 공인된 진단명의 구성요소 | 00:40:02 |
| 06.간호중재 분류의 필요성 | 00:41:02 |
| 07.오마하 체계 수준 | 00:40:34 |
| 08.자료의 확인 | 00:41:16 |
| 09.면담을 방해하는 10가지 요인 | 00:40:13 |
| 10.손톱 발톱 | 00:41:22 |
| 11.신체검진 | 00:40:26 |
| 12.비정상 심음 | 00:41:18 |
| 13.뇌신경 검사 | 00:41:19 |
| 14.이경을 이용한 검진 | 00:40:00 |
| 15.여성 생식기 | 00:39:02 |
| 16.가설적 진단 | 00:41:36 |
| 17.NANDA의 간호진단 | 00:41:21 |
| 18.설사 | 00:41:20 |
| 19.심박출량 감소 | 00:41:06 |
| 20.치열장애 | 00:41:01 |
| 21.간호제공자 역할 부담감 | 00:40:52 |
| 22.피로 | 00:41:06 |
| 23.지식 | 00:40:39 |
| 24.슬픔반응 장애 | 00:40:35 |
| 25.외상 후 증후군 | 00:39:23 |
| 26.간호계획의 정의 | 00:40:08 |
| 27. 목표 _ 기대되는 결과(간호결과) 학습파일 | 00:41:55 |
| 28.기대되는 결과 진술문 작성 | 00:38:59 |
| 29.장,단기 간호 결과 | 00:41:09 |
| 30.간결한 결과 진술 | 00:39:20 |
| 31.간호중재(1) | 00:37:36 |
| 32.간호중재(2) | 00:40:34 |
| 33.인지적 접근법 | 00:40:49 |
| 34.성문제 상담 | 00:40:54 |
| 35.주장행동의 목적 | 00:40:45 |
| 36.위기중재를 필요로 하는 간호진단 | 00:40:09 |
| 37.감시(감찰) 학습파일 | 00:40:32 |
| 38.간호평가 | 00:42:36 |
| 39.위임, 감독 | 00:39:38 |
| 40.평가의 단계 | 00:41:25 |
| 41.과정적 접근방법 | 00:41:43 |
| 42.폐렴의 활동 및 안정 | 00:40:56 |
| 43.요흔성 부종 | 00:39:37 |
| 44.뇌졸증 환자의 간호과정 | 00:42:05 |
| 45.모성간호 | 00:41:42 |
| 46.에릭슨의 심리사회적 발달단계 | 00:42:15 |
| 47.신경증적인 방어 (해리) | 00:41:27 |
| 48.오마하진단 분류체계의 구성 (완강) | 00:43:3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