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.간호관리의 이해
|
00:40:52 |
02.기본적인 관리기술
|
00:40:01 |
03.간호조직 기능
|
00:40:21 |
04.3원론적 관점
|
00:40:46 |
05.허쉬&블랜차드의 모형
|
00:40:00 |
06.팔로워십 이론
|
00:41:08 |
07.맥클리랜드의 성취동기 이론
|
00:40:13 |
08.구성요소
|
00:39:18 |
09.기출유형 다잡기
|
00:38:42 |
10.권력의 종류
|
00:41:22 |
11.의료조직에서의 임파워먼트 중요성
|
00:40:15 |
12.집단 의사결정의 단점
|
00:39:57 |
13.의사결정 과정
|
00:40:14 |
14.의사소통의 일반적인 원칙
|
00:40:04 |
15.하향적 의사소통
|
00:40:34 |
16.효과적인 의사소통
|
00:39:11 |
17.직능조직
|
00:40:52 |
18.전통조직과 팀 조직의 비교
|
00:40:39 |
19.지위의 부조화
|
00:40:12 |
20.강압형
|
00:39:39 |
21.변화의 필요성
|
00:32:24 |
22.저항관리 방법 장,단점
|
00:39:13 |
23.조직 유효성 평가에 대한 접근법
|
00:40:15 |
24.조직문화의 특성
|
00:40:23 |
25.조직개발의 기법
|
00:40:09 |
26.시간관리 방법 일정 계획
|
00:39:41 |
27.직무 스트레스의 요인과 영향
|
00:41:08 |
28.비합리적인 생각의 유형
|
00:40:37 |
29.위생성
|
00:43:00 |
30.낙상 예방 대책
|
00:41:24 |
31.물품관리의 과정
|
00:41:11 |
32.감염환자 관리
|
00:40:05 |
33.약품관리
|
00:39:23 |
34.간호기록 관리
|
00:41:00 |
35.경력개발의 필요성
|
00:40:22 |
36.보수교육
|
00:38:37 |
37.간호서비스 마케팅 (자료있음)
학습파일
|
00:38:41 |
38.서비스의 개념 (자료있음)
|
00:42:11 |
39.서비스 마케팅
|
00:42:33 |
40.마케팅 믹스
|
00:33:15 |
41.건강보험수가와 관련된 간호수가 (자료있음)
학습파일
|
00:53:40 |
42.간호서비스에 대한 혼돈으로 인한 피해 (자료있음) _ 완강
학습파일
|
00:16:43 |